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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 알아보기

일상생활 속에서 지갑 속에 있던 카드가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된 경우, 매우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분실된 카드를 대처하는 일은 당황스럽고 번거로운 일이 될 수 있지만, 재빠르게 대처해야 하는 매우 중요한 일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고객센터

대부분의 카드사의 경우 분실신고에 대해서는 24시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삼성카드의 경우 고객센터(☎1588-8900)로 24시간 전화 접수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도 손쉽게 분실신고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메뉴 - 자주찾는메뉴 - 카드분실신고에서 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모바일 앱

일상에서 삼성카드앱을 사용했다면 앱에서도 손쉽게 분실신고가 가능하며, 재발급 신청도 동시에 가능합니다. 
 
1. 메뉴에서 카드홈-'내카드관리'를 클릭합니다. 
2. 카드목록에서 분실신고하고자 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하단의 '분실신고'를 클릭합니다.
3. 정보를 입력하고 분실신고를 신청합니다. 
 
카드 분실신고 시에는, 후불교통기능은 2~3일(영업일 기준) 이후 이용 정지됩니다. 또한, 도난, 분실로 카드 부정사용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보상 신청을 하면, 신고접수 60일 전부터 발생한 부정사용대금을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 인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전자상거래 등 카드 비밀번호를 본인 확인 수단으로 활용한 카드 결제건의 경우에는 신고 접수 시점 이후부터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단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자세한 내용 및 상담은 해당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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