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 신한은행 외화 ATM 및 환전소 알아보기
여행을 떠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환전입니다. 현지 통화로 돈을 환전하고 현금을 소지해야 여행 중에 필요한 지출을 할 수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은 한국을 출발하거나 도착하는 여행객들에게 중요한 장소 중 하나이며, 이곳에서 환전을 할 수 있는 여러 은행과 ATM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신한은행의 환전소와 ATM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업데이트) 신한은행은 인천공항에서 철수 했습니다.
신한은행 외화 ATM
신한은행 앱 혹은 신한 쏠 앱에서 환전신청 한 경우 외화ATM을 통해서도 외화수령이 가능합니다. 이 때, 본인명의의 신한은행 현금카드가 필요합니다. 현금카드가 없을 경우, 신한 쏠 앱을 통해 사전에 얼굴 인증을 등록해야 합니다. ATM을 통해 제공되는 권종은 1, 10, 100달러입니다.
신한은행 외화 ATM 위치 제1터미널
첫번째 ATM은 출국장(3층) B,H 카운터(신한은행 환전소 맞은편)에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두번째 ATM은 교통센터(지하1층) 신한은행 환전소 맞은편에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신한은행 외화 ATM 위치 제2터미널
첫번째 ATM은 출국장(3층) D카운터 신한은행 환전소 앞에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두번째 ATM은 지하1층 신한은행 영업점 앞에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신한은행 환전소 위치
신한은행 외화 환전소 위치 제1터미널
출국장 내 환전소는 곳곳에 있습니다.
제1터미널 3층 출국장 B 카운터 앞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합니다.
제1터미널 3층 출국장 H 카운터 앞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합니다.
입국장 내 환전소는 제1터미널 1층 입국장(1번, 6번 출입구 부근)에 있으며,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합니다.
신한은행 외화 환전소 위치 제2터미널
제2터미널 지하1층 서편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합니다.
제2터미널 3층 출국장 H 카운터 부근은 오전 6시30분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운영합니다.
제2터미널 3층 출국장 A 카운터 맞은편은 오전 6시30분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운영합니다.
부득이하게 환전을 못한경우, 해외에서 ATM을 통해 환전하는 법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해외 ATM에서 출금하는 법은 아래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카드없이 해외 ATM 출금 방법(일본, 베트남, 싱가포르 등)
본 블로그는 단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자세한 내용 및 상담은 해당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