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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분실신고 방법 알아보기

일상생활 속에서 지갑 속에 있던 카드가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된 경우, 매우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분실된 카드를 대처하는 일은 당황스럽고 번거로운 일이 될 수 있지만, 재빠르게 대처해야 하는 매우 중요한 일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KB국민카드 분실신고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고객센터

대부분의 카드사의 경우 분실신고에 대해서는 24시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KB국민카드의 경우 고객센터(☎ 1588-1788)로 24시간 전화 접수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도 손쉽게 분실신고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고객센터 - 고객상담 - 도난분실신고보상신청 - 도난분실신고에서 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모바일 앱

일상에서 KB pay앱을 사용했다면 앱에서도 손쉽게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 
 
1. 메뉴에서 '소유카드관리'를 클릭합니다.
2. 카드목록에서 분실신고하고자 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분실신고'를 클릭합니다.
3. 정보를 입력하고 분실신고를 신청합니다. 이 때 카드를 바로 재발급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재발급 카드의 유효기한은 동일하게 발급되며, 발급 종료가 된 카드의 경우엔 다른 카드로 대체 발급이 될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미발급 선택할 시에는 카드분실 신고만 신청되며 추후에 다시 재발급 신청도 가능합니다. 또한, 분실신고 시 현금인출기능 또한 정지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블로그는 단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자세한 내용 및 상담은 해당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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